신규 고객 3배 증가

패션 브랜드 A

문제점

패션 브랜드 A는 신규 고객 유입이 저조했고, 기존 광고의 ROAS가 120% 수준으로 낮았다.

전략

소비자가 가장 많이 반응하는 숏폼 콘텐츠(틱톡 & 유튜브 쇼츠) 광고 제작
기존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, 리타겟팅 광고 + 신규 고객 타겟팅 조합 활용

성과

신규 고객 유입

+300 %

광고 ROAS

600 % 상승

전환율

250 % 증가

소비자 반응

  • #틱톡 댓글

    이 광고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!
  • #소비자 후기

   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가 계속 보이니까 관심이 생겼어요!
  • #틱톡 댓글

    이 광고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!
  • #소비자 후기

   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가 계속 보이니까 관심이 생겼어요!

목록으로

우리 브랜드도 성장할 수 있을까요?

맞춤형 성과 분석을 요청하고, 최적의 광고 전략을 받아보세요!

무료 컨설팅 신청하기